Benikea Haeundae

Home > Introduction > Benikea Haeundae



부산 해운대 최고의 오션뷰!

객실의 편안함과 가슴 탁 트이는 바다를 바라보며 편안한 휴식의 공간 해운대호텔 베니키아로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부산의 랜드마크하면 해운대를 떠올리는데 이곳 해운대 바닷가를 배경으로 해운대호텔 베니키아가 오픈하였습니다.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호텔의 내외부를 비롯하여 격조높은 서비스와 안락함을 드리는 저희 호텔은 다양한 디자인의 객실은 머무는 고객님의 품격도 한층 더 높여드립니다.


천혜의 자원인 해운대의 온천수!

온천수로 온몸의 피로는 물론 마음의 묵은 모든 피로까지 한번에 씻어줄수 있는 사우나시설이 2층과 지하층에 각각 마련되어 있으며,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로비에 마련된 휴식공간에서 인터넷검색도 가능하여 머무시는 시간동안의 지루함을 달래기에 충분합니다.

우리나라 유일의 임해온천장으로 해수욕과 온천을 겸할 수 있어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신라시대부터 귀족들의 행차가 끊이지 않았으며 특히 진성여왕은 사시절 귀인과 궁인을 대동하고 향락을 일삼으므로 한 관리가 홍수가 난 것을 핑계로 온천을 폐쇄하였다고 합니다.


또한 120여년 전에는 청사포 갯마을 나환자들이 밤마다 몰려와 몰래 온천욕을 하여 나병이 씻은듯이 나았다고 합니다.

천질은 무색투명한 약알칼리성 식염천으로 수소이온농도(pH)는 7.70 입니다.


수온은 42~62℃로 만성류머티즘, 관절염, 신경통, 말초혈액순환장애, 요통, 근육통, 외상후유증, 위장병, 부인병, 피부병, 아토피 등에 효과가 있습니다.

근대적인 온천으로서의 개발은 1897년 일본인에 의하여 시작되어 활기를 띠었으나 광복이후 침체되었습니다.


온천용출지역의 범위는 해운대구 중동 시 소유 1호공을 중심으로 반지름 80m내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온천공은 1930년대에 30여개에 이르렀으나 현재는 6개공만이 남아있고, 1일평균 3,000t이 채수됩니다.


특히 1984년에 새로운 대규모의 양질 탕원이 발견되어 해운대해수욕장과 더불어 온천관광휴양지로서 개발되고 있으며 교통은 부산시내에서 쉽게 갈 수 있어 편리합니다.


저희 베니키아 호텔 해운대는 자체 온천공이 있으며 양질의 온천수(62℃)를 전 객실 및 사우나에 공급하고 있습니다.
부산 최고의 관광지 해운대로 오실때 저희 해운대호텔 베니키아로 오십시요.

여러분께 편안함과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성심껏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